본문 바로가기

부정맥

화이자 2차 백신부작용

반응형

제 얘기는 아니고  집식구 얘기입니다 만 제가 부정맥 서맥 으로 심장박동기 시술까지 한 경우라 백신부작용이 남의 얘기가 아니네요

화이자 1차때는 오한 두통 정도였는데  2차 맞고 3일째 부터 심장두근거림이 생기기 시작하더니 오한, 어지러움, 호흡곤란 이런증상이 한달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무수히 많은 검사를 해봤습니다 만 대부분 문제는 없는걸로 나오네요

응급실도 가보고 백신맞은 병원에서도 검사 해보고 상담도 해보고 콩코르 정 처방받아서 약도 먹어보고 했지만 증상은 호전되지 않고 계속 매일 부정기적으로 심장두근거림과 오한 이 있습니다

 

저는 워치3를 쓰는데 식구에게도 워치액티브를 사주었습니다. 심작박동측정과 활동량, 수면상태를 주로 기록하고 있고요

심장두근거림은 빈맥으로 보통 90회 많으면 180회 정도 측정되네요  

딸아이가 간호사라 어디서 샀는지 모르겠지만 병원에서 사용하는 산소포화도 측정기를 구매해서 같이 비교도 해보고 있습니다

 

카페에서 백신부작용 을 호소하는 분들의 증상을 보면 대체로 빈맥이 많고 우울증, 공황장애 이런게 있네요

식구도 비슷한데 빈맥이 심하면 생활하기 어려워요  아주 불편하고 갑자기 잘못되는거 아닌지 걱정되고 그러거든요

저또한 부정맥 생길때 죽는다는게 이런건가보다 했으니 이해가 가요

주변에도 화이자 맞고 부정맥 생긴분들이 아주 꽤 많은데요  보건소에 전화로 얘기하면 의사에게 얘기해서 부작용 신고하라고는 하는데 의사분들은 신고를 할수가없다네요  해봐야 증빙하는게 보통일이 아니라고 그리고 어떤 불이익이 있을수 있다고 생각하더라고요

어쨓든 치료는 해야하니 제가 다니는 대형병원  정밀검사 예약을 했습니다  큰병원은 아주 오래걸려서 다음주 예약했습니다  가서 정밀검사 받아보고 부정맥진단받으면 처방전으로 약을 복용해볼 생각입니다.   아무래 전문의 처방이 효과가 있지 않을까하는데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옆에 있는 사람도 아주 힘드네요~

반응형

'부정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정맥 3년  (0) 2021.01.21
금연 30개월 돌아보기  (0) 2020.09.09
부정맥 자가 진단 및 관리  (0) 2020.06.26
페이스메이커 비용  (2) 2020.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