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LG 퓨리케어 정수기 하얀가루의 정체

반응형

 

한참동안 동양매직정수기 쓰다가 한달전쯤에 LG 퓨리케어 정수기로 바꾸었습니다.

좋네요. 회전도 되고 알아서 컵 위치에 맞춰서 물을 내리니 소리도 안나고 깨끗하고 디자인도 좋습니다

 

이게 쫌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보통은 정수를 받아서 커피포트에 끓여서 마시는데 몇번 끓여서 마시고 나면 밑에 하얀 가루가 생기더군요

SK매직 사용할때는 거의 못느끼던거라 설치기사에게 문의를 했더니 며칠후에 다른 기사분이 와서 소독같은것을 했습니다. 그리고 담당 관리직원이 또 와서는 내부청소도 하고 등등 했지만 하얀가루는 계속 나옵니다

 

정수물을 받아서 끓이기만 하면이렇게 하얀가루가 생기네요

 

 

 

냉수는 냉각기를 한번더 거치니 필터링효과가 더 좋을것이라고 해서 냉수물을 받아두었다가 끓여 보았습니다

 

 

냉수를 받아서 끓이고 나면 3회 정도 끓인 후에 바닥에 고인 하얀가루입니다

미네랄이라고 하니 좋은 성분이겠지만 웬지 모르게 찜찜함이 남아서 청소는 하지만 자꾸 마시다가 이상해 질듯한 느낌이 드네요

 

 

 

관리직원이 의뢰해서 정수한 물을 검사했더니 시험성적서가 왔습니다 만 아무 문제는 없다고 합니다.

문제야 없겠지요 있으면 이상한거고 . 저 하얀가루 모아 모아 알약을 만들고 싶네요

결국에는 정수기는 멀쩡하고 물도 멀쩡한데 왜 커피포트에 하얀가루가 생기는지 자기들도 궁금하다는 그런 뜻인가 봅니다.

 

 

 

그래서 다른집 정수물을 가져다 이 커피포트에서 끓여보고 같은 현상이 생기는지 해보고 있는중이고요

또 우리집 정수물을 다른집에 가져가서 커피포트에 끓여보고 하얀가루가 생기는지 등등 많은 시험을 하는 중입니다

언제 결론날지는 모르겠지만 LG정수기의 하얀가루의 정체가 궁금합니다.

 

 

 

반응형

'상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면도날 구독 소감  (0) 2021.01.20
헬렌스타인 겨울용 구스이불  (0) 2021.01.19
바디럽 샤워기 두달 사용하고 나서  (0) 2020.07.21